2025년 전북 전주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덕진청소년센터)

급식공급업체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공고 합니다.

2024. 12. 11.

덕진청소년센터장

 

견적제출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 전주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 지방계약법 제5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

-. 기타 동 사업과 관련된 법령 등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25년도 전북 전주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 납품 용역

용역기간  : 2025. 1. 2. ~ 2025. 12. 31.

과업내용  : 위탁급식 지원 (과업지시서 참조 )

 

급식지원 대상

석 식  (일 급식 )

급식 일수

급식 인원

식수계

비고

초등 4~6학년

중등 1~3학년

230

40

9,200

1 4 찬 이상 기준

 

 급식일수는 조정될 수 있으며급식인원은 방과후아카데미 실 급식인원으로 합니다.

 투찰 전  과업지시서 상의 세부내용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 등 )에 관하여 반드시 확인 후  응찰 하 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추정(기초 )금액  : 47,840,000 (금사천칠백팔십사만원)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23 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 으로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는 입찰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추정가격 금 43,056,000  + 부가가치세 금 4,784,000 )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입찰서제출 및 마감일시: 2024. 12. 12. 16:00 ~ 2024. 12. 24. 16:00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 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제출 개찰일시 및 장소2024. 12. 24. 17:00 덕진청소년센터 입찰집행관  PC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본 견적제출은 총액계약제한경쟁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 대상이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을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로 집행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규정에 의거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 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4. 현장(과업)설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5 조 제 3 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 (과업 설 명은 생략하며 과업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시 덕진청소년센터 (063-273-799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자격을 갖추고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 (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부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 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 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를 계속  전주시에 소재한 자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식품제조.가공업(1399)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1450) 또는 기타제조업(9999) 으로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 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93 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 년이 지 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 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 제1항 제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물품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점포 등 )을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어야 하고덕진청소년센터까지  1시간 이내에 배송이 가능한 업체로서 성실히 이행하며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계약업체가 계약기간 및 지정시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 질이 발생될 경우관계 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지방자치단체를 당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처분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11 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 상호 및 대표자 (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 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입찰 무 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2 장 예정가격작성 요 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에  참여하 는 각 업체가  2 개씩 전자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 으로 결정됩니다.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 최 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동일가격 입찰자가  2 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배제 및 견적참가 자격제한

지방자치단체 입찰 규정에 의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중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한 경우 덕진청소년센터에서 발주하는  모든  소액공사에 대하여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76 조 규정에 의거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시행령 제 37 조의 규정 에 의하며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8 조의 규정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6 조의 2 에 따른 청렴 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 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 로 간주합니다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의 정보와 법인등기부 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등 )

-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을 변경 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 42 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3. 등록정보를 확인을 위한 서류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덕진청소년센터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계약대상자는 다음과 같은 서류를 계약할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 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 ·지방세 ·4 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계약상대자는  계약서사업자등록증영업등록증 및 영업신고증영양사 면허증,

조리사 및 운전기사 명단냉동차량 등록증 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순노무용역계약의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14 장에 의거 매월 모든 근로자 (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 )의 노무비 청구내역 (근로자 개인별 성명임금 및 연 락처 등 )을 제출하고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 4 5 조 및 제 9 (사업주와 경영 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입찰서를 제 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 (붙임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다만계약 체결 시 낙찰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 )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과업 및 설계 설명 덕진청소년센터 김인선 (063-273-7997)

입찰공고계약체결 덕진청소년센터 김인선 (063-273-7997)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 )자료실 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1-2 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 7 조 제 1  8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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