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전북 전주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덕진야호청소년센터)

급식공급업체 입찰 재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 제출 재공고 합니다.

2023. 12. 26.

덕진야호청소년센터장

 

견적제출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 전주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 지방계약법 제5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

-. 기타 동 사업과 관련된 법령 등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24년도 전북 전주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 납품 용역

용역기간  : 2024. 1. 2. ~ 2024. 12. 31.

과업내용  : 위탁급식 지원 (과업지시서 참조 )

급식지원 대상

석 식  (일 급식 )

급식 일수

급식 인원

식수계

비고

중학교  1~3학년

230

40

9,200

1 4 찬 이상 기준

 

 급식일수는 조정될 수 있으며급식인원은 방과후아카데미 실 급식인원으로 합니다.

 투찰 전  과업지시서 상의 세부내용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 등 )에 관하여 반드시 확인 후  응찰 하 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추정(기초 )금액  : 47,840,000 (금사천칠백팔십사만원)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23 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 으로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는 입찰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추정가격 금 43,490,909 + 부가가치세 금 4,349,091 )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입찰서제출 및 마감일시: 2023. 12. 26. 12:30 ~ 2023. 12. 29. 10:00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 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제출 개찰일시 및 장소2023. 12. 29. 11:00 덕진야호청소년센터 입찰집행관  PC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본 견적제출은 총액계약제한경쟁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 대상이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을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로 집행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규정에 의거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 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4. 현장(과업)설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5 조 제 3 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 (과업 설 명은 생략하며 과업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시 덕진야호청소년센터 (063-273-799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자격을 갖추고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 (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부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 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 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를 계속  전주시에 소재한 자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G2B)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식품제조. 가공업 (1399) 또는 식품접객업 (위탁급식업 )(1450)  으로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 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93 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 년이 지 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 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 제1항 제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물품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점포 등 )을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어 야 하고덕진야호청소년센터까지  1시간 이내에 배송이 가능한 업체로서 성실히 이행 하며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계약업체가 계약기간 및 지정시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 질이 발생될 경우관계 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지방자치단체를 당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처분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11 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 상호 및 대표자 (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 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입찰 무 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2 장 예정가격작성 요 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에  참여하 는 각 업체가  2 개씩 전자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 으로 결정됩니다.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 최 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동일가격 입찰자가  2 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배제 및 견적참가 자격제한

지방자치단체 입찰 규정에 의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중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한 경우 덕진야호청소년센터에서 발주하는  모든  소액공사에 대하여 지방자 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76 조 규정에 의거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시행령 제 37 조의 규정 에 의하며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8 조의 규정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6 조의 2 에 따른 청렴 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 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 로 간주합니다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의 정보와 법인등기부 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등 )

-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을 변경 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 42 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3. 등록정보를 확인을 위한 서류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덕진야호청소년센터 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계약대상자는 다음과 같은 서류를 계약할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 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 ·지방세 ·4 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계약상대자는  계약서사업자등록증영업등록증 및 영업신고증영양사 면허증,

조리사 및 운전기사 명단냉동차량 등록증 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순노무용역계약의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14 장에 의거 매월 모든 근로자 (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 )의 노무비 청구내역 (근로자 개인별 성명임금 및 연 락처 등 )을 제출하고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 4 5 조 및 제 9 (사업주와 경영 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입찰서를 제 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 (붙임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다만계약 체결 시 낙찰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 )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과업 및 설계 설명 덕진야호청소년센터 김인선 (063-273-7997)

입찰공고계약체결 덕진야호청소년센터 김인선 (063-273-7997)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 )자료실 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1-2 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 7 조 제 1  8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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